PRESS
프로필 이미지
조회 32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주)이에스인터네셔널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아포테(APOTHE)가 러시아, 두바이 박람회에 참가한데 이어 출시한 스킨케어 라인을 5개월 만에 뷰티 편집샵 레뚜왈(L’etoile)과 화장품 소매체인인 골든 애플에 연이어 입점했다고 밝혔다.

레뚜왈(L’etoile)은 러시아 내 1000개 매장을 갖고 있으며, 러시아 화장품 시장의 65%를 장악하고 있으며, 골드 애플은 러시아 기반의 뷰티 전문 유통 채널로 온라인과 모바일 앱, 오프라인 매장을 모두 운영하는 곳이다. 특히 앱의 인기가 높은데 사용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처음 회원가입을 하거나 구매할 때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로열티 프로그램이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다양하고 많은 브랜드의 제품을 구비하고 있고, 당일 배송,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등이 진행돼 많은 소비자가 이용하고 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아포테(APOTHE)는 러시아 스토어 편집샵인 레뚜왈에 11월 15일에 입점을 완료한데 이어 곧장 11월 17일에 골든 애플 입점까지 성공했다. 

(주)이에스인터네셔널은 자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아포테 제품을 알리기 위해 앞서 10월 25일부터 28일까지 열린 2023 러시아 모스크바 인터터참 박람회(International Exhibition for Perfumery & Cosmetics Industry InterCHARM Crocus Expo, Pavilion) 와 10월 30일~11월 1일에 개최된 2023 두바이 세계 무역센터 뷰티월드(Beauty World Middle East Dubai World Trade Centre) 박람회에 각각 참가했다.

아포테는 참가한 박람회에서 아포테 스킨케어 라인 6종, 헤어케어 라인 4종 전시회 참가 제품 모두를 완판했으며, 전시회 기간 동안 새로운 파트너 및 고객과 소통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확보했다.

또한 글로벌 네트워킹 강화를 위해 다양한 국가 및 업계에서 참가한 전문가들과 소통하고 정보 교류의 기회를 마련했으며,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연결을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빠르게 확장해 나가고 있다.

아포테는 고객과의 소통내용을 데이터 기반으로 확장하여 신제품 개발에 반영하고 있는 전시회 후속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전시회 참가한 고객 및 파트너사의 긍정적인 피드백으로 혁신적인 제품/서비스 향상 및 고객 만족도 향상을 이끌어내고 있다.

아포테 관계자는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뷰티 편집샵 레뚜왈과 화장품 소매체인인 골든애플에 아포테 제품을 선보이게 된 만큼 한국을 넘어 세계 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eveleva@naver.com

프로필 이미지
조회 20
아포테 제품 4종 이미지 | 사진 제공 - 이에스인터네셔널아포테 제품 4종 이미지 | 사진 제공 - 이에스인터네셔널

㈜이에스인터네셔널(대표 김성은, 전영순)은 오는 9월 21일(수)부터 23일(금)까지 총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2 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orea)’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에스인터네셔널은 메디필(MEDI-PEEL)을 비롯해 닥터자르트, 제이엠솔루션 등 다수 한국 화장품 브랜드 상품을 전문적으로 유통하는 기업이다. CIS 국가 및 동유럽 국가에서 이들 제품의 판매 및 유통 권한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체 브랜드로는 헤어 케어 브랜드 ‘아포테(APOTHE)’를 론칭한 바 있다.

이번 전시에서 이에스인터네셔널은 자체 브랜드 아포테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아포테 세범 컨트롤 샴푸’는 코코넛오일 유래 계면활성제를 통해 자극 없이 모발 세정에 도움을 주는 샴푸로, 이 외에도 하수오, 고삼, 참당귀, 지치 등의 뿌리 추출물과 대왕송잎 추출물 등의 콤플렉스를 함유해 유효성분을 폭넓게 보유한 제품으로 소개된다.

함께 선보이는 ‘아포테 모이스트 너리싱 트리트먼트’는 물과 섞이면 크림 형태로 변하는 고농축 영양 트리트먼트이며, 이 역시 앞서 설명한 것과 같은 천연 원료 추출물을 대거 포함해 부드럽고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동시에 ‘아포테 헤어 릴렉스 에센스’, ‘아포테 실키 헤어팩’ 등도 출품하며 모발과 두피의 세척부터 관리까지 아우르는 아포테의 제품군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에스인터네셔널 관계자는 “아포테라는 이름은 불어로 ‘예찬’, ‘극지’라는 의미를 담은 ‘Apothéose’의 줄임말로, 소비자들이 제품을 사용해 최상의 헤어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돕겠다는 자사의 취지를 대변한다”라며, “손상된 모발과 두피 트러블을 해결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고민을 통해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자체적인 연구개발 역량을 우수한 수준으로 유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새로운 제품 개발에도 지속 투자하고 있다”라며, “아포테 헤어 케어 제품을 비롯해 향후 바디 케어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후 새로운 브랜드로 론칭해 내년 상반기에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로 20회째를 맞이하는 ‘2022 인터참코리아’는 ㈜서울메쎄인터내셔널과 리드케이훼어스(유)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매년 산업통상자원부의 인증을 받는 글로벌 뷰티 무역 전문 전시회이다. 2022년 인터참코리아는 엔데믹 상황 속에 빅바이어 초청 대규모 오프라인 상담회 및 1:1 수출상담회 등 수출 확대를 위한 상담회를 대폭 확대해 실질적인 비즈니스 창출을 도모하고 있다.



프로필 이미지
조회 17
◇… 한국무역신문은 제60회 무역의 날을 맞아 영광의 수출탑을 수상한 기업 50개사를 선정해 해당 기업들의 공적사항을 소개한다. 50개사는 수출탑별 대표기업을 가려 선정했는데 선정 기준은 ①각 수출의 탑 종류별 최고 수출실적 업체(대기업/중소기업 부문 분리) ②최연소/최고령 CEO기업 ③수출신장률 최상위(중견/중소기업) ④여성 대표(중견/중소기업) ⑤일자리창출 ⑥우크라이나 수출 ⑦특이업종 ⑧국산화·수입대체 등이었다. 수록을 거절한 기업은 제외했다. …◇ 기획취재=김준배 기자


[수출의 탑 영광의 얼굴들] 2천만불탑_이에스인터네셔널

고품질에 집중… 더마 브랜드 ‘아포테’ 글로벌 히트


● 주요품목 : 화장품 
● 수출실적 : $24,067,126 

2018년 12월 설립된 이에스인터네셔널은 이듬해인 2019년 CIS 및 유럽 21개국에 지역 총판을 확보하며, 화장품 수출에 뛰어들었다. 
2021년부터는 자체 화장품 개발에 착수했으며 2022년 ‘아포테’ 3개 제품을 출시했다. 
피부과학이 적용된 더마 화장품 브랜드인 아포테는 이에스인터네셔널의 핵심 상품이다. 
수출규모는 2019년 24억 원에서 2020년 93억 원으로 4배가량 증가했으며 2021년 169억 원을 기록한 데 이어 2022년에는 212억 원으로 늘었다.

● 차별적 경쟁력 확보 후 라인업 확대

이에스인터네셔널의 첫 화장품 브랜드 아포테는 더마 화장품으로 고품질을 자랑한다.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 타입과 관심사에 부합하는 제품을 내놓기 위해 최신 기술과 과학적 연구를 접목했다. 
더마 케어 분야에서 높은 효과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고객의 피부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꾸준한 연구를 바탕으로 아포테 제품 라인업은 다양한 피부 타입과 고객 요구에 맞게 다양하게 선보였다. 
회사 관계자는 “라인업 다양성은 고객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 피부 문제에 대처하고 개별적인 피부 관리에 필요한 제품을 찾을 수 있게 했다”고 소개했다.

● 전시회 참여로 잠재 고객 확보

이에스인터네셔널은 세계 주요 전시회 참여를 통해 글로벌 시장 트렌드를 확인하는 한편 해외 유통사 및 잠재 고객의 니즈를 확인했다. 
이를 기반으로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했다. 특히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높은 품질의 성분을 사용해 고객들의 기대에 충족하고 피부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도록 했다. 
회사 관계자는 “품질 우수성은 해외 시장에서 이에스인터네셔널이 인정받는 데 큰 역할을 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과학적 연구와 혁신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피부 건강과 뷰티 분야에서 최신 연구 결과를 활용하여 제품을 개발하며, 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확보에 나서고 있다. 

▲이에스인터네셔널의 주력 수출상품인 아포테 스킨케어라인
● 3대 수출 전략 펼쳐

이에스인터네셔널은 신규 시장 진출, 지역별 맞춤형 제품 개발 그리고 현지 협력 및 제휴 강화라는 3가지 수출 전략을 세웠다. 
지역별 맞춤형 제품 개발은 다양한 지역과 문화에서 고객의 피부 고민 해결과 욕구를 채우기 위해 수립했다. 
현지 협력 및 제휴 강화와 관련, 김성은 이에스인터네셔널 대표는 “현지 파트너와의 협력은 제품 배포, 마케팅 그리고 고객 서비스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강조했다.
회사는 아포테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더마 브랜드로 성장시킨다는 계획이다. 
특히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에 대한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제시한다. 
전영순 이에스인터네셔널 대표는 “환경 친화성으로 안전하고 윤리적인 제품을 만들며 환경에도 도움을 주는 지속 가능한 생산과 패키징을 추구한다”며 “고객들의 피부 고민을 이해하고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최첨단 기술과 데이터를 활용하여 피부 고민에 대한 혁신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회사는 현재의 14개국 수출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신시장을 개척한다.
김성은 이에스인터네셔널 대표는 “미래에는 더 많은 신규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라며 “새로운 지역에서 고객들에게 우리의 혁신적인 더마 제품을 소개하고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스인터네셔널은 올 5월 카자흐스탄에서 열린 ‘센트럴 아시아 뷰티엑스포’에 독자 브랜드 ‘아포테’로 부스 참가했다. 이에스인터네셔널 전영순·김성은 대표(왼쪽부터)가 현지 인플루언서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준배 기자 kjb3156@naver.com

아포테 커뮤티케이션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합니다.(필수)
APOTHE 아포테의 제품, 서비스 및 홍보 행사 관련 정보를 마케팅 목적으로, 고객님이 동의 해지하시기 전까지, 고객님께 이메일로 보내 드립니다. 마케팅 목적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으셔도 되고, 그러한 경우, 마케팅 정보를 수령하실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이메일을 통한 광고성 정보 수신에 동의합니다.

기업정보


CUSTOMER SERVICE

031-365-3607


CONTACT

COSMETICS@ESINTERNATIONAL.KR


WEEKDAY AM 10:00 ~ PM 17:00

LUNCH TIME 12:00~13:00

CLOSED ON WEEKEND AND HOLIDAYS

CEO : JIN CHENGEN, QUAN YINGSHUN 

ADDRESS : 325, SANDAN-RO, DANWON-GU, ANSAN-SI, GYEONGGI-DO, REPUBLIC OF KOREA

BUSINESS REGISTRATION NO : 248-88-01346 확인  

E-COMMERCE PERMIT REGISTRATION NO.

2020-GYEONGGIANSAN-0841

서비스


ES INTERNATIONAL CO., LTD

Ⓒ ES INTERNATIONAL INC. ALL RIGHTS RESERVERD.